KFC '그릴 트위스터'
KFC '그릴 트위스터'
  • 김양희 기자
  • 승인 2003.05.01 15: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치킨 살사 소스로 맛내 '매콤'

KFC는 트위스터 탄생 5주년을 맞아 매콤한 그릴 트위스터를 새롭게 선보인다.

매콤한 그릴 트위스터는 기름에 튀기지 않고 그릴에 구운 치킨 통다리살과 양상추, 토마토 등 풍부한 야채를 매콤한 살사 소스로 맛을 내고 레드 또디아로 감싼 제품으로 KFC의 인기 메뉴인 트위스터와 치킨그릴 버거의 맛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또한 한국인이 가장 좋아하는 치킨 부위인 통다리살과 살사 소스의 매콤함이 잘 조화돼 맛깔스러운 한국인의 입맛을 제대로 만족시킬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그릴 트위스터는 그릴에 구워 기름기가 제거된 치킨과 각종 비타민이 풍부한 야채, 레드 또디아가 잘 조화된 고단백 저칼로리의 건강식 제품.

KFC는 이미 치킨 샐러드, 치킨 그릴 버거를 출시한 바 있으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맛과 건강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리얼 푸드(Real Food) 메뉴 개발에 주력할 계획.

KFC는 그릴 트위스터 탄생을 기념해 그릴 트위스터와 팝콘 치킨, 콜라로 구성된 그릴 트위스터 특선 세트(3800원)를 판매한다.

한편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치킨 5조각, 핫윙 4조각, 콘샐러드1, 코울슬로 1, 캔콜라로 구성된 특선 훼미리 세트를 1만5000원에 판매하고 이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부모와 아이가 함께 읽을 수 아동 성장 도서 ‘막스와 릴리’ 시리즈 1권을 선물로 제공한다.

‘막스와 릴리’는 아이들이 가정과 학교에서 겪는 문제를 아이와 부모가 함께 해결책을 모색하기 위해 기획된 것으로 1992년부터 출간돼 지금까지 71종이 나왔다. 또 프랑스의 권위 있는 아동 문학상 ‘쌩떽쥐베리 문학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