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라운지, 카페 점주 위한 ‘커피 머신 관리법’ 세미나
어라운지, 카페 점주 위한 ‘커피 머신 관리법’ 세미나
  • 김현옥 기자
  • 승인 2015.10.23 13: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월 3일 카페 점주 대상 어라운지 선유도점서

커피 유통 전문 브랜드 어라운지는 오는 11월 3일 선유도점에서 카페 점주들을 대상으로 ‘카페 에스프레소 머신 관리 노하우’ 세미나를 진행한다.

이번 세미나는 이탈리아 유명 커피 머신 브랜드 ‘달라코르테’ 공식 수입사인 ‘메테오라’와 함께 하며 ‘좋은 커피를 위한 첫 번째 준비’를 테마로 진행된다. 메테오라 커피 머신 관리 전문가가 직접 전하는 청결한 커피 머신 관리 요령과 고장 시 응급 처치 방법 등 카페 운영에 유용한 머신관리 노하우를 배울 수 있다. 또한, 에스프레소 머신에 대한 올바른 이해와 더욱 신선한 커피를 추출할 수 있도록 하는 방법을 공개할 예정이다.

참가자에게는 어라운지 온라인 몰 10% 할인 쿠폰과 푸짐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참가 신청은 어라운지 온라인몰(www.aounz.co.kr) 이벤트 게시글에 댓글로 작성하며 모집 인원은 20명이다. 당첨자는 30일 개별 통보할 예정이다.

어라운지 관계자는 “어라운지는 독립카페 지원 프로젝트를 통해 카페 운영에 실질적으로 필요한 다양한 정보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며 “이번 세미나 역시 프로젝트의 일환이며 머신 관리만 잘해도 운영비 절감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커피 유통전문 브랜드 어라운지는 지난 2014년부터 홀로 카페 창업을 준비하는 예비 창업자를 돕기 위한 무료 창업지원 서비스인 ‘독립카페 지원 프로젝트’를 실시하고 있다. 카페 오픈 전 상권조사, 입지제공 등의 창업 컨설팅, 다양한 카페 메뉴 교육과 오픈 후 매장 홍보, 시즌메뉴 세미나 초청 등의 서비스를 100%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커피 머신과 장비, 카페에 필요한 커피 및 부재료는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제공해 많은 비용을 절약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