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우커의 지갑을 열어라! K-food 모바일 O2O 플랫폼 개발’ 최우수상
‘요우커의 지갑을 열어라! K-food 모바일 O2O 플랫폼 개발’ 최우수상
  • 김현옥 기자
  • 승인 2015.11.25 16: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T, 창조경제 아이디어·우수 사례 경진대회 개최…230여 건 접수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 사장 김재수)는 지난 23일 직원들의 창의적인 아이디어와 사업성과를 서로 공유하고 응원하기 위한 창조경제 아이디어 및 BP(Best Practice) 경진대회를 열었다.

올해로 7번째를 맞는 이번 경진대회를 위해 고객지향적 제도 개선과 예산 절감, 경영 혁신, 신규사업 발굴, 정부 3.0 등 다양한 분야를 대상으로 공모를 진행했으며, 직원들의 열띤 응모 속에 전체 176건의 아이디어와 59건의 우수사례가 접수됐다.

경진대회 행사 당일에는 1차 서면 평가를 통과한 창조아이디어 7건, BP 사례 6건 등 13건의 우수사례에 대한 심사가 진행됐다. 특히 올해 새롭게 도입된 청중투표단 제도와 함께 직원들의 재치 있는 응원과 반짝이는 아이디어는 물론, 한 해 동안 각 부서에서 이뤄낸 값진 성과가 한자리에 모이면서 즐거운 축제의 분위기가 한껏 고조됐다.

이날 창조아이디어 부문에는 해외마케팅부 이광성 과장의 ‘요우커의 지갑을 열어라! K-food 모바일 O2O 플랫폼 개발’이, BP 부문에는 수급 기획부의 ‘계약재배사업 신규추진을 통한 중장기 사업 확대’가 각각 최우상을 차지했다.

이 밖에도 박혜련 대리의 ‘디지털 콘텐츠 라이브러리 구축’, 강선영 차장의 ‘로컬푸드직매장과 구내식당의 상생모델’, 김형석 사원의 ‘수산식품 크루즈 마케팅 방안’ 등 다양한 수상작이 선정됐다.

김재수 사장은 “급변하는 대내외 환경 속에 우리 농어업의 경쟁력을 높일 수 있는 돌파구는 직원들의 끊임없는 고민 속에서 나온 아이디어와 노하우에 달렸다”면서, “국민에게 신뢰받는 농식품 전문 공기업으로 굳건히 자리매김 하기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경주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