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년사]김진만 축산물안전관인증원장
[신년사]김진만 축산물안전관인증원장
  • 식품음료신문
  • 승인 2016.01.13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축산물 등 행복한 먹거리 안전 선도

△김진만 원장
희망찬 2016년의 새 아침이 밝았습니다.

축산물안전관리인증원은 지난해 국민의 밥상에 안심 축산물을 공급하기위해 「안전관리통합인증제」확산과 축산물 안전먹거리 정보의 맞춤형 서비스인 ‘축산물 안전먹거리 연계통합 데이터베이스(DB) 구축’ 시범사업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습니다. 올해 2차년도 사업에는 식품 등 여러 기관별로 산재되어 있는 다양한 안전먹거리 정보를 FRESH(Food Report of Safety of HACCP) 웹 사이트나 스마트폰 앱을 통해 소비자, 기관, 기업 등이 언제 어디서나 쉽게 검색해 활용토록 본격 서비스할 예정입니다.

올해 2016년은 축산물안전관리인증원이 창립 10주년이 되는 해입니다. 2020년까지 달성할 미래비전(Vision)을 ‘행복한 먹거리 안전을 선도하는 축산물 HACCP 인증기관’이라 설정하였습니다. 지난 10년간 이룩한 성과와 전문성을 발판으로 다가오는 미래를 능동적으로 선도하기 위해서입니다.

비전의 실천을 위해 임직원 모두가 안전관리통합인증 확대와 가공·유통분야 HACCP활성화를 위해 발 벗고 뛰겠습니다. 현장위주의 목소리를 항상 경청하며 HACCP의 발전을 위해 능동적인 역할을 펼쳐나가겠습니다.

2016년 ‘붉은 원숭이’의 해에는 원숭이처럼 지혜와 화합을 바탕으로 구호가 아닌 실천적 행동을 통해 ‘HACCP 인증의 효율적 수행으로 축산물 위생안전성을 확보’하여 모든 소비자가 HACCP마크만 확인하면 안심하고 드실 수 있는 축산물을 공급하는데 더욱 매진하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