굽네 볼케이노·팔도 비빔면, 콜라보 레시피 '볼빔면' 소개
굽네 볼케이노·팔도 비빔면, 콜라보 레시피 '볼빔면' 소개
  • 이재현 기자
  • 승인 2016.07.20 14: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ㅂㅂㅁ 초성 퀴즈’ 이벤트 진행…굽네 볼케이노 모바일 교환권과 비빔면 1박스 증정

최근 여러 제품을 자신의 방식으로 조합해 즐기는 ‘모디슈머’가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매운 치킨 트렌드를 이끌고 있는 굽네 볼케이노와 여름 비빔면의 절대 강자 ‘팔도 비빔면’이 만나 일명 ‘볼빔면’을 선보였다.

굽네치킨(대표 홍경호)은 팔도 비빔면과 함께 새로운 비빔 요리 레시피 인 ‘볼빔면’을 소개하고, 24일까지 페이스북 이벤트를 진행한다.

볼빔면 레시피는 팔도비빔면을 조리한 후에 굽네 볼케이노를 올려 비벼먹는 것으로, 굽네 볼케이노의 매콤하고 깊은 불 맛이 비빔면과 섞이면 매콤함을 강화시켜줄 뿐만 아니라 새콤한 맛까지 더해져 또 다른 매력을 선사한다는 것이 회사 측 설명이다.

이와 함께 진행되는 이벤트는 ‘ㅂㅂㅁ’에 맞는 이름을 맞추면 되는 ‘초성 퀴즈’다. 정답자 중 10명에게는 굽네 볼케이노 모바일 교환권과 팔도 비빔면 1박스(20개)를 증정한다.

굽네치킨 홍경호 대표는 “굽네 볼케이노와 팔도비빔면의 콜라보를 통해 ‘볼빔면’이라는 새로운 트렌드가 생성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굽네치킨은 소비자에게 새로운 맛과 레시피를 소개 할 수 있는 여러 이벤트를 적극 펼쳐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