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약품, 여름철 맞아 ‘미에로화이바’ 패키지 리뉴얼
현대약품, 여름철 맞아 ‘미에로화이바’ 패키지 리뉴얼
  • 천진영 기자
  • 승인 2016.07.28 11: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약품(대표 김영학)이 다이어트 계절인 여름철을 맞아 ‘미에로화이바’ 패키지 리뉴얼을 실시했다.

올해 27주년을 맞은 ‘미에로화이바’의 리뉴얼 패키지는 로고에 새롭게 개발한 브랜드 서체를 적용해 브랜드 네임이 한 눈에 들어오도록 표현했다. 또한 대표 식이섬유 음료로서의 정체성 강조를 위해 식이섬유 함유량을 형상화한 과일아이콘의 가시성을 더욱 높였다.

100㎖, 210㎖ 병 제품과 350㎖, 1.5ℓ PET 제품까지 모두 적용될 예정이다.

현대약품 식품마케팅팀 김종일 PM은 “몸매관리에 대한 관심이 늘어나는 여름철을 맞아 ‘미에로화이바’의 정체성인 식이섬유를 강조하는 디자인으로 패키지를 리뉴얼하게 됐다”며 “올 여름 새로워진 패키지로 주요 타겟인 젊은 소비자층을 적극 공략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작년 ‘미에로화이바’의 누적 판매량은 17억 병에 달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