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수산물사이버거래소, 사회적 약자와 새로운 연결고리 형성
농수산물사이버거래소, 사회적 약자와 새로운 연결고리 형성
  • 김현옥 기자
  • 승인 2016.08.01 19: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초지역아동센터서 aT 고객사와 함께하는 aT사랑나눔 활동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 농수산물사이버거래소(소장 김장래)는 7월 29일 서초지역아동센터(서울 서초구 방배동 소재)에서 2016년 제1차 ‘고객사와 함께하는 aT사랑나눔 활동’ 을 실시했다.

사이버거래소가 올해부터 신규 추진하는 ‘고객사와 함께하는 aT사랑나눔 활동’은 지역에 소재하고 있는 사이버거래소 거래처(판․구매사) 기부물품과 지자체에서 개최되는 식재료 페어 행사 물품, 온라인 쇼핑몰 이미지 촬영 후의 샘플 상품 등을 모아 소외계층을 지원하는 각 단체 및 협회(대한장애인체육회, 특수학교, 사회적기업 등)에 기부하는 새로운 형태의 사회공헌 활동이다.

특히 aT농수산물사이버거래소는 10월중 실시예정인 2016년 제2차 ‘고객사와 함께하는 aT사랑나눔 활동’에서 사이버거래소 고객이 참여하여 기부․조성한 사회공헌기금에 더해 공사가 1:1 매칭그랜트 방식으로 조성한 기금을 사이버거래소가 후원하고 있는 협회, 단체 등에 기부하는 확장된 aT사랑나눔 활동을 실행할 계획이다.

aT 김장래 사이버거래소장은 “올해는 기존의 인적, 물적 자원을 활용한 사회공헌활동에 더해 공유가치 창출(CSV)과 사회적책임(CSR) 실천 노력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연중 추진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aT농수산물사이버거래소는 2009년 1월 출범 이후 지속적 성장 발전으로 2015년 거래실적 2조 4,444억원을 달성했으며, 2016년에는 2조 6,000억 원의 거래실적을 목표로 학교급식전자조달시스템 운영, B2B, B2C, 포스몰 사업 등을 운영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