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식품 연구개발사업 신규과제 발굴 위한 하반기 정기 기술수요조사 실시
농식품 연구개발사업 신규과제 발굴 위한 하반기 정기 기술수요조사 실시
  • 김현옥 기자
  • 승인 2016.08.16 13: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농기평, 12일부터 9월 9일까지 진행

농림수산식품기술기획평가원(농기평 원장 이상길)은 2017년 농림축산식품 연구개발사업 신규과제 발굴 시 기초자료로 활용하기 위한 기술수요조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기술수요조사는 농업 및 농산업 현장에서 필요한 기술을 발굴하여 연구개발을 통해 농업인에게 보급하기 위한 것으로 상·하반기 2회 정기 수요조사 및 상시접수를 실시하고 있으며, 금번 실시하는 조사는 하반기 정기 수요조사에 해당된다.

농기평 이상길 원장은 “이번에 발굴될 기술수요는 2017년 농림축산식품 연구개발사업 추진 시 적극 반영하여 실제 농업인과 농산업체의 애로사항 해결 및 사업화에 도움을 줄 것”이라며 “상반기에 농촌진흥청과 함께 추진한 부·청 공동수요조사 분석 결과와 금번 하반기 정기수요를 종합·분석한 후 농식품부와 긴밀히 협의해 12월에 추진할 2017년 농림축산식품연구개발사업 신규과제 공고 시 적극 반영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금번 기술수요조사는 농림수산식품 연구개발사업 통합정보서비스(www.fris.go.kr)의 ‘기술수요조사’ 창구를 통해 접수 가능하다. 하반기에 실시하는 정기 기술수요조사는 12일부터 9월 9일까지 진행 중이다.

문의처=농림수산식품기술기획평가원 사업총괄실, 전화=031-420-6752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