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프앤램 뉴질랜드, ‘뉴질랜드 자연이 키운 소고기’ 추석 갈비 선물세트
비프앤램 뉴질랜드, ‘뉴질랜드 자연이 키운 소고기’ 추석 갈비 선물세트
  • 배미현 기자
  • 승인 2016.08.23 13: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송추가마골과 함께 판매 프로모션 진행

비프앤램 뉴질랜드(한국 지사장 존 헌들비)는 다가오는 추석 명절을 맞이해 갈비전문 외식브랜드 송추가마골의 ‘뉴질랜드 자연이 키운 소고기’ 선물세트 판매 프로모션을 지원한다.

‘뉴질랜드 자연이 키운 소고기’는 뉴질랜드 청정자연에서 영양가 높은 목초만을 먹고 자라 철분, 오메가 3가 풍부하고 지방, 칼로리, 콜레스테롤은 낮은 것이 특징이다.

송추가마골에서는 ‘뉴질랜드 자연이 키운 소고기’로 구성된 ‘가마골 갈비 세트’와 ‘천해염 갈비 세트’를 판매하고 있으며, 내달 18일까지 멤버십 및 제휴카드 고객일 경우 최대 12%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또한 이번 행사기간 동안 구입 고객을 대상으로 100% 당첨 스크래치 카드 이벤트를 진행해 송추가마골 갈비 선물세트, 문화상품권, 커피 교환권, 함초소금 등 선물도 증정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선착순으로 뉴질랜드 소고기 레시피북도 제공된다.

비프앤램 뉴질랜드 존 헌들비(John Hundleby) 지사장은 “목초로 사육된 뉴질랜드 자연이 키운 소고기는 맛이 훌륭하고 영양이 풍부해 남녀노소 맛있게 즐길 수 있다”며, “이번 추석 선물세트는 소중한 사람들을 챙길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뉴질랜드 자연이 키운 소고기’ 홈페이지에서도 내달 18일까지 퀴즈 이벤트가 진행 중이며, 추첨을 통해 갈비 세트를 포함한 푸짐한 상품이 증정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