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링글스, 옥수수로 만든 ‘또띠아 콘칩’ 4종
프링글스, 옥수수로 만든 ‘또띠아 콘칩’ 4종
  • 배미현 기자
  • 승인 2016.08.24 10: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옥수수 본연의 달콤하면서도 고소한 맛은 그대로
바삭한 식감에 각각의 시즈닝이 풍부한 맛 내

프링글스가 옥수수로 만든 신제품 ‘프링글스 또띠아 콘칩’ 4종을 출시하며 옥수수칩 시장에도 진출했다.

‘프링글스 또띠아 콘칩’은 옥수수를 갈아 얇게 반죽해 구운 멕시코의 대중적인 간식 또띠아 칩을 구현해낸 것으로, 옥수수 본연의 달콤하면서도 고소한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바삭한 식감을 즐길 수 있는 도톰한 칩에 사워크림 앤 어니언, 나쵸 치즈, 스파이시 그린페퍼 등 깊은 풍미의 시즈닝이 더해져 따로 소스가 필요 없이 입맛에 따라 즐길 수 있다.

프링글스 또띠아 콘칩 ‘오리지날’은 고소한 또띠아칩 고유의 맛을 느낄 수 있으며, ‘사워크림 앤 어니언’은 상큼한 사워크림과 양파의 풍미가 조화롭게 어우러진다. ‘나쵸 치즈’는 깊은 체다 치즈 소스의 맛과 향을 풍부하게 담았으며, ‘스파이시 그린페퍼’는 그린 칠리소스의 매콤한 향과 옥수수의 담백함을 동시에 맛볼 수 있다는 것이 회사 측 설명이다. 가격은 각각 110g 용량에 편의점 기준 3400원.

손은정 마케팅부 과장은 “한국 소비자들에게 감자칩만큼 인기가 높은 옥수수칩 시장에 진출키로 결정하고, 프링글스 브랜드 노하우를 담은 ‘또띠아 콘칩’을 선보이게 됐다”며 “고소한 옥수수로 만든 또띠아 칩에 풍미 깊은 시즈닝이 더해져, 한 개로 멈출 수 없을 만큼 맛있게 즐길 간식으로 사랑 받을 것이라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