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우자조금, ‘2016 국제비즈니스대상’서 2관왕
한우자조금, ‘2016 국제비즈니스대상’서 2관왕
  • 이재현 기자
  • 승인 2016.09.22 15: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우 소비촉진 일환 캠페인…올해의 마케팅·홍보 캠페인 금상, 동상 수상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이근수)의 ‘K푸드 선두로서 한류를 이끄는 한우’와 ‘또 하나의 명절, 한우 데이’ 캠페인이 제13회 국제비즈니스대상(IBA)에서 올해의 마케팅 캠페인 부문과 올해의 커뮤니케이션·홍보 캠페인 부문에 각각 금상과 동상을 수상했다.

이번 수상은 한우 소비촉진 활동과 ‘K푸드 선두로서 한류를 이끄는 한우’라는 메시지를 바탕으로 경쟁력 있는 한우의 우수성 및 소비자 충성도를 진작시키는 한편 ‘또 하나의 명절, 한우의 날’ 메시지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한우에 대한 친근한 이미지를 심어줬다는 평가가 주효했다.

특히 올해는 한우의 맛이 중국 관광객들에게 입소문이 퍼지며 홍콩·마카오 등에 한우를 수출하는 성과를 얻기도 했다.

아울러 한우자조금은 명절 직거래장터 개최, 대형마트와 연계한 할인판매 축제, 소비자와 함께하는 한우 캠핑 등 한우 소비촉진 활동에 힘쓰고 있으며, 축산물에 대한 부정적인 인식 개선 및 한우 우수성을 알리기 위한 조사연구 등 다양한 홍보활동을 펼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