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 ‘신라면’ 출시 30주년 고객 감사 이벤트
농심, ‘신라면’ 출시 30주년 고객 감사 이벤트
  • 천진영 기자
  • 승인 2016.09.26 1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순금 골든바, 블루투스 스피커 등 다양한 경품 마련

농심은 ‘신라면’ 출시 30주년을 기념해 26일부터 두 달간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대표 이벤트인 ‘신라면 멀티팩 속, 황금 골든辛을 찾아라’는 무작위로 들어있는 쿠폰 일련번호를 이벤트 홈페이지(www.shinramyun.com/30th)에 입력하면 당첨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1등 30명에게는 순금 30돈(112.5g)의 골드바가 주어지며 이 외에도 신라면 로고가 새겨진 블루투스 스피커, 라면포트, 신라면 큰사발 기프티콘 등이 제공된다.

제품 포장지에 고객의 얼굴을 인쇄, 세상에 하나뿐인 ‘나만의 신라면’을 만들어주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또 ‘신라면’을 사용하는 음식점에 붙은 ‘신라면 인증패’를 제보하는 고객들에게도 경품을 증정한다.

한편 농심은 이달부터 30주년 기념 로고가 새겨진 ‘신라면’ 패키지를 선보이고 있다. 기념 로고는 숫자 속에 지구본을 넣은 형태로, 글로벌 신라면의 위상을 표현했다는 것이 회사 측 설명이다.

농심 관계자는 “신라면은 전 세계 100여 개국에서 판매되고 있는 한국 대표 먹거리로 성장했다”며 “해외에서도 다양한 이벤트로 신라면의 위상을 더욱 높여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