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립식품, 특별한 잼 ‘JAMMY`S’ 론칭
삼립식품, 특별한 잼 ‘JAMMY`S’ 론칭
  • 이재현 기자
  • 승인 2016.10.14 1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딸기 함량 70%로 최고…멘디니 디자인에 담다

삼립식품이 프리미엄 잼 브랜드 ‘JAMMY`S’를 론칭하고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

‘JAMMY`S 국산딸기잼 70%’는 국내산 딸기와 설탕 2가지만을 사용했으며, 딸기 함량을 국내 소매유통점 판매 딸기잼 중 최고 수준인 70%까지 높인 것이 특징이다. ‘JAMMY`S 딸기꿀잼’은 국내산 통딸기와 꿀이 어우러진 잼으로 달콤한 꿀향과 상큼한 딸기의 풍미가 조화를 이뤘다.

특히 이번 두 제품은 산업 디자인계의 거장 알레산드로 멘디니의 디자인을 패키지에 적용해 제품의 특징을 직관적으로 보여줄 수 있도록 감각적인 디자인을 더했다.

무엇보다 ‘JAMMY`S’ 제품들은 SPC그룹에서 운영하는 다양한 브랜드 메뉴 및 제품에 활용되는데, ‘쉐이크쉑’ 디저트 메뉴 중 ‘강남 콘크리트(GANGNAM CONCRETE)’와 파리바게뜨 ‘잼있는 레어치즈 케이크’, 배스킨라빈스 ‘잼있는 치즈 케이크’, 던킨도너츠 ‘잼있는 지팡이 도넛’ 등에 적용돼 출시됐다.

삼립식품 마케팅 담당자는 “JAMMY`S 잼은 딸기 함량을 국내 최고 수준으로 높인 프리미엄 제품이다. 그룹 내 다양한 브랜드와 협업을 통해 창의적인 메뉴를 선보이고 새로운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