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미노피자, ‘고객감사 페스티벌’…사이드디시 3종 등 선봬
도미노피자, ‘고객감사 페스티벌’…사이드디시 3종 등 선봬
  • 이재현 기자
  • 승인 2016.10.20 12: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1일부터 오는 11월 17일까지, 풍성한 혜택 제공

도미노피자(대표 오광현)는 ‘2016 한국 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피자전문점 부문 1위 수상을 기념해 오는 21일부터 11월 17일까지 ‘고객감사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도미노피자는 이번 행사를 맞아 사이드디시 3종을 새롭게 선보이고, ‘와규 앤 비스테카 스페셜 세트’ 2종을 한정 판매하는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사이드디시 3종은 양념된 닭가슴살을 오븐에 구워 바삭한 식감과 감칠맛이 특징인 ‘치킨스틱’과 쫄깃한 모차렐라 치즈와 고구마무스를 가득 담은 ‘고구마 치즈스틱’, 체리토마토와 보코치니 치즈 등이 신선한 맛을 선사하는 ‘카프레제 샐러드’ 등이다.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행사 기간 동안 ‘와규 앤 비스테카 피자’ 주문 시 도미노피자의 모든 사이드디시를 50% 할인된 가격에 즐길 수 있는 ‘모든 사이드디시 반값’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또한 한정 판매되는 ‘와규 앤 비스테카 스페셜 세트’는 와규 앤 비스테카 피자(M)와 콜라(1.25ℓ)에 새롭게 출시한 치킨스틱, 고구마 치즈스틱을 추가한 뉴 세트(NEW SET)와 와규 앤 비스테카 피자(M), 콜라(1.25ℓ)에 인기 사이드디시인 치즈 볼로네즈 스파게티, 크리스피 오곡치킨로 구성한 베스트 세트(BEST SET) 등 총 2종이다. 가격은 각각 3만0900원, 3만2900원.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이번 ‘고객감사 페스티벌’은 2년 연속 고객만족도 1위로 선정된 것을 기념하고 그동안 고객들의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고자 기획됐다”며 “새롭게 선보이는 사이드디시 3종과 함께 풍성한 혜택을 통해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다시 한 번 고객만족을 위해 노력하는 계기로 삼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