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워홈, 단체급식업계 최초 안전관리통합인증 획득
아워홈, 단체급식업계 최초 안전관리통합인증 획득
  • 김현옥 기자
  • 승인 2016.12.09 22: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식품기업이 ㈜아워홈이 국내 단체급식업계 처음으로 안전관리통합인증을 획득했다.

축산물안전관리인증원(이하 축산물이증원) 김진만 원장은 9일 경기도 성남에 위치한 아워홈 식품연구원을 찾아 장성호 식품연구원장에게 축산물 안전관리통합인증 인증서 증정했다.

㈜아워홈은 지난 1월 축산물인증원과 업무협약(MOU)을 체결한 뒤, 올해 안에 안전관리통합인증을 획득하기 위해 전담조직을 구성하고, 현장 기술지원과 특별 교육을 받는 등 전사적인 노력을 경주한 끝에 이날 황금마크를 인증받는 성과를 얻게 됐다.

장성호 ㈜아워홈 식품연구원장은 “단체급식업계 최초로 안전관리통합인증을 받은 것에 대해 매우 뜻 깊게 생각한다”며 “국민생활과 가장 밀접한 먹거리로 사업을 영위하는 식품기업은 막대한 사회적 영향력과 책임감을 동시에 짊어져야 한다는 사명감을 갖고 안전관리통합인증을 운용하겠다.“고 말했다.

김진만 원장은 “아워홈의 통합인증 획득은 국내 단체급식 위생수준을 한 단 계 끌어올릴 수 있는 매우 의미있는 일”이라며 “동종 업체로 통합인증이 더욱 확대될 수 있도록 현장 맞춤형 기술지도 등의 지원을 더욱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9일 아워홈 식품연구원에서 축산물 안전관리통합인증 인증서 증정식이 열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