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 박보검 출연한 새해 캠페인 TV광고 공개
코카-콜라, 박보검 출연한 새해 캠페인 TV광고 공개
  • 이선애 기자
  • 승인 2017.01.10 19: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카-콜라가 배우 박보검이 출연한 새해맞이 캠페인 ‘당기면 가까워져요’ TV광고를 공개하고 새해 한정판으로 출시된 ‘코카-콜라 리본 패키지’를 선보였다. ‘코카-콜라 리본 패키지’는 제품 라벨의 한쪽을 뜯어 라벨을 풀은 후 그 안에 달린 끈을 잡아당기면 라벨이 풍성하고 예쁜 리본으로 변하는 제품.

△코카-콜라 새해 캠페인 TV광고의 한 장면

이번 광고에는 박보검이 코카-콜라 리본 패키지를 통해 주변을 즐겁고 가깝게 만드는 ‘보검 매직’을 발휘하는 장면이 담겨 눈길을 끌고 있다. 광고속 박보검은 가족들과 행복한 새해맞이 식사를 하던 박보검은 코카-콜라를 가족들에게 모두 따라준 후 남은 콜라가 없어 빈 병을 들고 아쉬워하는 엄마에게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라는 인사와 함께 ‘코카-콜라 리본 패키지’를 선물하며 흥겹고 즐거운 새해 분위기를 이어간다.

촬영 현장에서 실제 가족과 함께하듯 자연스러운 연기를 선보인 박보검은 동료 연기자들에게 ‘코카-콜라 리본 패키지’를 선물하며 즐거워했다는 후문이다. 또 촬영 중간 풍성한 리본을 만들기 위해 패키지에 달린 끈을 천천히 정성스럽게 당기며 초집중하는 모습을 보여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기도 했다고.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코카-콜라 리본 패키지’를 매개체로 소중한 사람들과 한층 더 가까워지는 따뜻하고 짜릿한 2017년을 맞이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