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음료, ‘게토레이’로 스포츠마케팅 적극 행보
롯데칠성음료, ‘게토레이’로 스포츠마케팅 적극 행보
  • 이선애 기자
  • 승인 2017.01.18 10: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칠성음료가 세계 스포츠음료 1위 브랜드 ‘게토레이’를 앞세워 남자프로농구 스포츠마케팅에 적극 나섰다. 게토레이는 스포츠 선수들이 격렬한 운동 후 갈증해소를 위해 즐기는 세계 1위인 스포츠음료인 점도 이번 마케팅 행보에 크게 작용했다.

오는 22일 부산 사직체육관에서 열리는 2016-2017시즌 KBL(한국프로농구연맹) 올스타전에서 ‘게토레이 3점슛 콘테스트’와 ‘첫 3점슛을 맞춰라’ 등 이벤트가 열린다. 김선형(SK), 허웅(동부), 김지후(KCC), 이정현(KGC) 등 각 팀을 대표하는 총 10명의 농구스타들이 참가할 예정으로 크게 기대를 모으고 있다. 시니어 올스타와 주니어 올스타가 대결하는 본 경기에서 각 팀 별로 첫 3점슛을 넣은 선수를 맞춘 농구팬 총 10명을 선정해 게토레이 한 박스가 증정된다.

한편 KBL 공식후원업체인 롯데칠성음료는 승리를 향한 끊임없는 도전과 노력의 메시지를 담은 브랜드 콘셉트인 ‘나의 상대는 없다!, 게토레이’로 16-17시즌에 다양한 이벤트를 펼치는 중이다.

‘부산 KT’와 ‘원주 동부’의 홈경기마다 각각 약 30개의 특별석을 만들어 해당 좌석을 선택한 농구팬에게 게토레이 수건, 보틀 등을 증정하는 ‘게토레이존’과 응원을 열심히 한 관람 구역에 있는 농구팬에게 게토레이 음료를 제공하는 ‘응원 타임’을 진행한다. 경기마다 선수와 농구팬과 호흡하며 브랜드 노출 증대와 적극적인 응원을 유도하는 ‘게토레이걸’을 운영한다. ‘게토레이 인기상’, ‘베스트 치어리더팀’ 시상 등을 통해 브랜드 이미지 제고에 나선다는 전략이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다양한 스포츠마케팅을 펼치며 농구팬들에게 프로농구 공식후원음료이자 빠른 수분흡수, 에너지 보충 및 미네랄 충전에 도움을 주는 세계 1위 스포츠음료 게토레이의 장점을 적극적으로 알려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