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화 봉송 주자 응모 이벤트도
코카-콜라가 29일 ‘코카-콜라 평창동계올림픽 한정판 패키지’를 출시했다.
‘올림픽성화’ ‘평창동계올림픽 로고’를 모티브로 한 패키지 2종으로 출시된 이번 한정판은 채 1년도 채 남지 않은 평창 동계올림픽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을 높이고, 성화봉송 주자 모집 이벤트의 많은 참여를 위해 기획됐다.
‘올림픽 성화’ 패키지는 평화와 화합의 상징인 올림픽 성화를 표현한 250ml 캔과 250ml 알루미늄 보틀로 선보일 예정이다. ‘평창동계올림픽 로고’ 패키지는 마치 눈꽃 같은 모양의 평창올림픽 공식 로고의 일부를 활용해 국내에서 처음 개최되는 동계올림픽에 대한 짜릿한 기대감을 담았다.
특히, 캔 제품에는 올림픽에 대한 정보는 물론, ‘2018 평창동계올림픽 성화봉송 주자’에 응모할 수 있는 ‘CokePLAY(코-크 플레이)’ 앱 다운로드가 가능한 QR코드가 삽입됐다.
‘올림픽성화’ 250ml 캔을 시작으로 3~4월에 걸쳐 순차적으로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 식품음료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