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음료, 4월 2일 '사이다데이' 이벤트
롯데칠성음료, 4월 2일 '사이다데이' 이벤트
  • 황서영 기자
  • 승인 2017.03.29 13: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답답함 “뻥” 뚫어주는 사이다, 선물 문화 조성 일환

롯데칠성음료(대표이사 이영구)가 오는 4월 2일 ‘사이다데이’를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이다데이’는 가족, 친구에게 답답함을 뻥 뚫어주는 칠성사이다를 선물하는 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기획됐다.

롯데칠성음료는 오는 4월 2일까지 롯데칠성몰 댓글 이벤트, 카카오톡과 연계한 '완전사이다 럭키박스' 선물하기 이벤트, T맵 제휴 이벤트 등 총 3가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댓글 이벤트는 롯데칠성몰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일상 속 칠성사이다가 필요한 답답하고 짜증나는 상황을 댓글로 남겨 응모하면 된다. 많은 사람이 공감 댓글을 남긴 응모자를 대상으로 선물을 증정한다.

카카오톡의 선물하기 페이지를 통해 ‘완전사이다 럭키박스’도 한정 판매한다. 완전사이다 럭키박스는 칠성사이다, 사이다향 젤리 등과 깜짝 경품 1종으로 구성된다. 가격은 9,900원.

SK텔레콤의 ‘T맵(Tmap)’과 제휴한 이벤트도 실시한다. 이벤트는 3월 30일부터 4월 2일까지 출근길 운전자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T맵으로 목적지인 회사를 검색하면 칠성사이다와 교환할 수 있는 기프티콘이 제공된다. 또한 3월 30일부터 T맵 퀴즈 이벤트도 실시한다. 퀴즈 정답자 중 100명을 선정해 칠성사이다를 증정한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답답함을 시원하게 날려버리는 의미로 젊은층이 즐겨 사용하는 신조어 ‘사이다’에서 착안해 ‘답답할 땐 = 칠성사이다’를 유쾌하게 전달하고자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라며 “오는 4월 2일 사이다데이를 맞아 가족 및 동료, 친구들과 서로 칠성사이다를 선물하며 답답했던 일들을 사이다 한 잔으로 싹 날려버리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