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식목일 맞아 앱솔루트 유기농 궁 그린팟 공모전
매일유업, 식목일 맞아 앱솔루트 유기농 궁 그린팟 공모전
  • 이선애 기자
  • 승인 2017.04.05 09: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유업(대표 김선희) 앱솔루트가 식목일을 맞이해 5월 21일까지 다 쓴 분유 캔으로 친환경 화분을 만드는 공모전을 진행한다.

이번 앱솔루트 유기농 궁 그린팟 공모전은 작은 실천을 통해 자연의 유기적인 순환에 동참하는 친환경 캠페인으로, 아이 건강을 생각하는 엄마들의 유기농 먹거리에 대한 관심을 고취시키기 위해 마련됐다.

앱솔루트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http://www.maeili.com/event/)에서 참여가능하다. 오는 21일까지 상하농원 유기농 퇴비 킷(Kit)을 신청할 수 있으며 4월 24일부터 5월 21일까지 다 쓴 분유 캔을 예쁘게 꾸며 친환경 화분을 완성하고 개인 SNS에 사진을 업로드한 후, 이벤트 페이지에 URL을 남기면 된다. 유기농 퇴비는 신청자에 한해 추첨을 통해 제공된다.

아이들과 함께 참여할 수 있는 ‘그린팟 만들기’ 체험교실도 진행된다. 체험교실은 이달 21일까지 그린팟 공모전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신청 가능하며, 5월 19일 전북 고창에 위치한 상하농원에서 열릴 예정이다.

그린팟 공모전의 우수작은 5월 25일 발표할 예정. 1등에게는 15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 2등에게는 오가닉 이불세트, 3등과 4등에게는 각각 앱솔루트 유기농 궁 제품과 오가닉 애착인형을 제공한다. 참가자 전원에게 매일아이닷컴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매일포인트 1000점을 지급한다.

매일유업 앱솔루트 관계자는 “앞으로도 앱솔루트는 우리의 미래가 될 아기들을 위해 엄마들이 함께 참여하고 공감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들을 기획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매일유업의 앱솔루트 유기농 궁은 국내 유기농 분유 시장에서 칸타월드패널, 16년 누계 기준, 1위를 차지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