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도짜장면이 오는 14일 블랙데이를 맞아 중국집 철가방 콘셉트로 변신했다.
중국집에서 배달 시 사용하는 은색 철가방을 모티브로 한 이번 철가방 패키지는 ‘팔도반점’, ‘철가방이 왔다’ 등의 문구를 넣어 한층 재미를 더했다.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paldofood)을 통해 14일까지 ‘팔도짜장면 블랙데이 이벤트’도 진행된다. 페이스북 이벤트 게시물에 퀴즈 동영상을 본 후 정답을 댓글로 달면 되며, 정답자 중 20명을 추첨해 ‘팔도짜장면’이 포함된 팔도 라면 선물세트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한편 ‘팔도짜장면’은 지난해 2000만개가 판매돼, 전년 동기 대비 60% 이상의 신장세다. 올 한해도 월 평균 200만개 이상 팔리는 등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 식품음료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