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다논, 액티비아 공식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풀무원다논, 액티비아 공식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 이선애 기자
  • 승인 2017.04.12 14: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논의 발효 과학과 브랜드 철학 전달…온라인 커뮤니케이션 박차
홈페이지 리뉴얼 기념 SNS 댓글달기 이벤트 실시

풀무원다논(대표 모진) 액티비아(Activia)가 올 들어 지속적으로 진행 중인 고객 커뮤니케이션 강화의 일환으로 최근 브랜드 홈페이지를 리뉴얼 오픈, 디지털 환경에서의 고객 편의성과 접근성을 높였다.

△ 최근 리뉴얼을 마친 액티비아 공식 홈페이지 화면.
새롭게 구축된 액티비아 브랜드 홈페이지는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중심으로 액티비아 제품에 담긴 프랑스 다논의 100년 발효 과학과 브랜드 철학을 시각적으로 깔끔해진 디자인과 인터페이스, 인포그래픽으로 담았다. 제품에 대한 정보는 물론, ‘건강한 생활’ 코너를 신설해 다양한 콘텐츠를 한눈에 볼 수 있다.

또한 디지털 환경에 익숙한 한국 소비자에 맞춰 SNS 바로가기 등을 추가해 고객 편의를 증대시켰고, PC·태블릿·스마트폰 등 어떤 기기에서 접속해도 최적화된 화면으로 볼 수 있다.

이번 브랜드 홈페이지 리뉴얼과 함께 액티비아의 ‘14일의 변화’ 캠페인을 많은 고객들에게 알리기 위해, ‘당신에게 14일이란?’을 주제로 댓글달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액티비아 브랜드의 홍보 영상 속에 나오는 ‘14일 동안 OOO은 불가능하지, 하지만 14일 동안 OOO은 가능해!’라는 주요 문구를 활용해 빈칸에 어울리는 단어를 넣어 문장을 완성하는 이벤트다. 오는 24일(월)부터 1주일간 진행되며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 응모할 수 있다.

풀무원다논의 액티비아 마케팅 담당자는 “올 들어 액티비아는 ‘14일의 변화’ 캠페인으로 꾸준히 고객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하고 있다”고 말하며 “새롭게 문을 연 브랜드 홈페이지와 이번 이벤트를 통해 액티비아에 담긴 과학, 브랜드가 추구하는 건강한 라이프스타일 철학을 일상생활에서 보다 쉽게 경험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