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 대상과 농수산식품 판로 확대 업무 협약 체결
aT, 대상과 농수산식품 판로 확대 업무 협약 체결
  • 김현옥 기자
  • 승인 2017.04.13 11: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라인몰 ‘정원e샵’에 입점 한우·돈육·토마토 등 판매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사장 여인홍)와 대상주식회사(대표 임정배)는 12일 서울 양재동 aT센터에서 ‘우리 농수산식품의 판로 확대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은 대상 온라인 쇼핑몰 정원e샵에 aT농수산물사이버거래소의 산지 생산농가 상품을 연계해 판로 확대를 지원하는 것으로, 국내 대표 식품기업과 동반성장 정책 일환이다.

△황형연 농수산물사이버거래소장(왼쪽)과 박영민 대상 온라인사업부장이 업무협약 체결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주요 판매 상품은 무항생제 한우와 돈육, 토마토·참외 등 제철과일, 친환경 야채와 쌈채소 등으로 사이버거래소 우수 농가 제품이 연계 판매되며, 12일부터 정원e샵 홈페이지(www.jungoneshop.com) 산지 직송관에서 구매 가능하다.

향후에는 사회적기업 제품, 6차산업 인증제품, 유기농인증제품 등 사이버거래소 추천 상품의 특별 기획전도 추진할 예정이다.

황형연 사이버거래소장은 “대상 정원e샵과의 업무협약을 통해 우리 농수산식품의 유통채널을 확대하고, 농어민 소득증대의 토대를 마련했다”며 “산지 생산농가의 경쟁력을 강화하고, 안정적인 생산을 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신규 사업모델을 발굴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