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 사장님이 “강추”한 도시락 2종 리뉴얼
CU, 사장님이 “강추”한 도시락 2종 리뉴얼
  • 황서영 기자
  • 승인 2017.04.25 1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점주 추천 가장 높은 ‘스팸구이’, ‘고추장삼겹살구이’ 도시락 2종

△ CU의 '고추장삼겹살구이(위)', '스팸구이(아래)' 도시락
CU는 지난 2013년 첫 선을 보인 ‘CU고추장삼겹살구이’와 ‘CU스팸구이’의 품질을 한층 업그레이드하여 이달 25일과 오는 2일 각각 출시한다.

매주 신상품이 출시될 만큼 상품 트렌드가 빠르게 변하는 편의점 도시락 카테고리에서 CU가 2013년도 상품을 다시 선보이게 된 것은 가맹점주의 강력한 추천이 있었기 때문이다.

CU가 ‘다시 만나고 싶은 도시락, 기억에 남는 도시락 반찬’에 대한 가맹점주의 의견을 수집한 결과, ‘CU고추장삼겹살구이’와 ‘CU스팸구이’에 대한 호평과 재출시 언급이 관련 의견의 약 20%를 차지할 정도로 높게 나타났다. 이들 상품은 알찬 구성으로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으며 상품이 운영된 12개월 동안 전체 도시락 매출의 20%를 차지할 만큼 인기리에 판매됐던 상품인 것.

이에 CU는 가맹점주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여 해당 상품을 리뉴얼 출시한다. ‘고추장삼겹살구이’는 고추장 소스를 발라 구운 삼겹살을, ‘스팸구이’는 CJ제일제당의 대표 상품인 ‘스팸’을 구워 밥 위에 토핑했다. 가격은 각각 4000원.

재출시된 도시락들은 기존 제품보다 고추장 삼겹살 두께를 늘려 고기를 씹는 맛을 강조했으며, 스팸 중량도 60% 가량 늘렸다. 또한 특제 고추장과 양파마요네즈소스를 담아 밥과 함께 싸먹듯이 즐길 수 있도록 했다.

BGF리테일 간편식품팀 이나라 MD는 “편의점 도시락에 대해 누구보다 높은 이해도를 가진 가맹점주님의 의견이 반영되어 업그레이드 된 만큼 이전 앞선 상품보다 더 큰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내외부 의견에 귀 기울여 만족도 높은 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