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간축사]생식협의회 배종찬 회장
[창간축사]생식협의회 배종찬 회장
  • 김양희
  • 승인 2003.09.23 00: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식품업·국민간 가교 역할 기대
식품음료신문의 창간 7주년을 맞아 축하의 말씀을 드리게 된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또한 창간 이후 우리 식품 산업의 발전을 위해 관련 산업인들의 권익을 대변하고 다양한 식품 정보를 제공하면서 식품 산업의 동반자로서의 오늘날 굳건하게 자리매김한 것을 축하드립니다.

21세기에 들어서면서 대중의 트렌드는 건강, 환경, 자연을 중시하는 흐름이 나타나고 있습니다. 영양 불균형, 환경 오염, 운동 부족 등으로 인해 비만, 성인병, 암 등의 질병이 증가함에 따라 어떻게 질병을 예방하고 건강을 유지할 것인가에 관심을 갖고 그러한 음식 문화를 찾고 있는 추세입니다.

생식은 친환경, 건강, 편의성을 갖춘 이 시대가 요구하는 새로운 문화의 식품으로 소비자에게 다가서고 있습니다. 생식은 오래 전부터 국내 시장은 물론 해외 수출이 증가하고 있어 앞으로 많은 발전이 기대됩니다. 이에 대한민국생식협의회는 세계인의 건강 증진을 위해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제품을 공급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입니다.

뜻 깊은 창간 7주년을 다시 한 번 축하드리며 앞으로도 식품음료신문이 우리 식품 산업의 발전과 함께 국민으로부터 변함 없이 사랑받는 식품 전문 신문으로 발전하기를 바라며 또한 식품 산업과 국민의 든든한 가교로서 역할을 해 주실 것을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정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