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건강생활, 건강 한가득 어린이음료 ‘키즈튼튼’
풀무원건강생활, 건강 한가득 어린이음료 ‘키즈튼튼’
  • 이재현 기자
  • 승인 2017.06.28 09: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1종 과채 및 비타민D, 아연 등 성장 필수 영양소 담아
초유 성분 및 식물성유산균 배양액 함유 영양 성분 업그레이드

풀무원건강생활(대표 여익현)이 21종의 과채와 비타민D, 아연, 초유와 유산균 등을 과학적으로 배합해 설계한 어린이용 건강음료 ‘키즈튼튼’을 출시했다.

‘키즈튼튼’은 만 4~9세 어린이들이 잘 먹지 않는 당근, 비트, 오이 등을 포함한 21종의 과채를 한 팩에 담아 아이들이 다양한 영양소와 맛을 접할 수 있게 만들었다. 여기에 아이들의 성장에 필요한 비타민D, 아연, 본펩 등의 영양소와 초유성분, 식물성유산균(락토바실러스플란타룸)으로 영양을 업그레이드했다.

또한 천연사탕야자수액을 사용해 새콤달콤한 단맛을 냈으며, 인위적인 정제과정을 거치지 않아 사탕야자수액의 비타민, 아미노산, 미네랄, 식이섬유 등의 영양소가 그대로 담았다는 것이 회사 측 설명이다.

아울러 치어팩(Cheer Pack) 용기로 제작돼 아이들이 손쉽게 혼자서도 먹을 수 있도록 했으며, 가격은 1포당 70ml, 30포 구성 7만5000원.

풀무원건강생활 제품 담당자는 “‘키즈튼튼’은 편식이 심한 어린이와 성장기에 고른 영양섭취가 필요한 어린이들이 과일과 채소를 통해 다양한 영양소를 섭취할 수 있도록 만들어 아이들이 채소와 친숙하도록 도와주는 제품”이라며 “아이들이 먹는 제품인 만큼 산지 확인, 잔류농약 검사 등을 통해 좋은 품질의 원료를 선별해 안전에 꼼꼼히 신경 썼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