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치킨, 더 강력해졌다 ‘스윗텐더’
bhc치킨, 더 강력해졌다 ‘스윗텐더’
  • 이재현 기자
  • 승인 2017.06.28 1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미엄텐더 요레요레’ 고객·가맹점 니즈 반영 리빌딩
컵 형태 레몬·애플 요커트 소스 제공

bhc치킨이 기존 ‘프리미엄텐더 요레요레’ 제품을 리빌딩한 ‘스윗텐더’를 선보였다.

bhc치킨은 기존 메뉴 중 소비자와 가맹점 의견을 반영해 제품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한 제품 리빌딩을 진행하고 있다. 첫 제품으로 지난 2013년 9월 출시한 ‘프리미엄텐더 요레요레’를 선정했다. 리빌딩 과정에서 치킨 무에 대한 소비자 요구와 소스를 찍어 먹기 불편했던 점을 최대한 개선한 것이 특징이다.

‘스윗텐더’는 소스를 직접 찍어 먹을 수 있도록 컵 형태로 변경했으며 레몬 또는 애플 요거트 소스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던 것에서 2가지 모두 제공한다. 또한 베이비 채소 대신 치킨 무를 제공한다.

‘스윗텐더’는 닭 한 마리에서 두 조각 밖에 나오지 않는 속안심살을 사용해 고올레산 해바라기유로 튀겨 부드러운 식감이 특징이다. 가격은 기존 제품과 동일한 1만7000원.

bhc 김동한 홍보팀장은 “리빌딩을 통해 제품 경쟁력이 높아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꾸준한 제품 개선을 통해 소비자가 만족하는 bhc치킨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