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너시스BBQ, 시니어·경력단절여성 대대적 채용
제너시스BBQ, 시니어·경력단절여성 대대적 채용
  • 이재현 기자
  • 승인 2017.07.31 13: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30대 청년 채용도 실시…9일까지 연령, 성별 등 자격제한 없는 열린 채용

제너시스BBQ(회장 윤홍근)가 정부의 일자리 창출에 적극 동참하기 위해 시니어(50대) 및 경력단절 여성(30~40대) 인력 00명을 채용한다.

이와 함께 학력 및 경력에 무관한 청년 채용(20~30대)도 함께 실시한다. 이번 채용은 학력 및 전공에 차별을 두지 않는 열린 채용으로 2~30대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모집부문은 S/V(슈퍼바이저), Chef(조리), 헤르메스(전송)다. S/V(Supervisor)는 가맹점 운영 지도 및 관리를 담당하며, 신규상권 개발 및 신규 매장 개설을 지원하게 된다. 본인 의사에 따라 정규직 및 시간선택제로 근무할 수 있으며, MS Office 활용이 가능해야 한다. 영업 또는 외식업 경력자 및 창업에 관심이 많은 자를 우대한다. 근무지는 전국이며(희망근무지 우선 배치), 유류대, 식비 등 업무에 따른 활동비는 실비 지원된다.

Chef(조리) 부문은 주방운영 및 점포위생을 관리하는 직무이며, 헤르메스 부문은 고객 응대 및 전송을 담당하게 된다. 치킨대학 입소 교육을 통해 해당 직무에 대한 교육을 받게 되므로 경력 및 전공 등은 무관하다. 근무지는 전국이며 자택 인근 매장으로 배치 받을 수 있다.

인사전략실 노수돈 실장은 “정부의 일자리 창출 정책에 동참하고, 지역 경제 활성화 기여를 위해 이번 채용을 실시하게 됐다”며 “이번 채용이 인생 2막을 꿈꾸는 장년층, 다시 일하고 싶어도 일자리가 없었던 경력단절여성, 고스펙을 요구하는 취업시장에 지친 청년들에게 희망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입사희망자들은 채용 포털사이트인 사람인, 잡코리아를 통해 지원하면 되며, 접수기한은 9일까지다. 서류전형에 합격한 인원들은 1차 면접과 인성검사, 2차 면접을 거치게 된다. 최종 합격자들은 치킨대학에 입소해 기초과정 교육을 이수한 후 부서배치를 받게 된다.

자세한 문의사항은 제너시스BBQ그룹 인사전략팀 채용담당자를 통해 보다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다(채용 담당자 연락처: 02-3403-9133).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