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스카페 수프리모, 한국화가 김현정과 아트 텀블러 선봬
네스카페 수프리모, 한국화가 김현정과 아트 텀블러 선봬
  • 황서영 기자
  • 승인 2017.09.04 11: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스카페 수프리모의 맛과 향에 우리 감성을 더하다”
유명 한국화가 김현정과 콜라보레이션 기획 상품 선봬

롯데네슬레코리아의 ‘네스카페 수프리모’는 한정 기획 상품으로 한국화가 김현정과 협업한 ‘네스카페 수프리모×김현정 작가 아트 텀블러 기획팩’을 선보였다.

롯데네슬레코리아 측은 이번 기획팩은 우리 고유의 감성을 통해 국내 소비자들에게 더욱 친숙하고 진정성 있는 커피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기획됐다고 밝혔다. 콜라보레이션 작품은 김현정 작가를 대표하는 ‘내숭녀’가 네스카페 수프리모 커피 한 잔을 음미하는 순간의 분위기를 작가 특유의 섬세하고 개성있는 화풍으로 담아낸 것이 특징.

네스카페 수프리모는 프리미엄 원두인 에티오피아산 프리미엄빈에 네스카페만의 독자적인 ‘골드락(Gold Lock)’ 기술로 완성한 깊은 원두 맛과 향이 특징이다. 골드락 기술이란 커피 알갱이 한 알마다 미세하게 갈아낸 원두가루를 담아 얼리는 네스카페만의 동결건조 공법이다.

롯데네슬레코리아 관계자는 “네스카페 수프리모는 에티오피아 프리미엄빈을 사용해 차별화된 커피 아로마와 맛으로 커피 애호가들로부터 꾸준한 인기를 누리고 있는 프리미엄 브랜드”라며 “이번 아트 콜라보레이션은 그 동안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고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기획됐다”고 말했다.

한편 김현정 작가는 미국 경제전문지 포브스가 선정한 ‘아시아에서 영향력 있는 30세 이하 30인’에 선정되는 등 ‘한국화의 아이돌’로 불리며 유명세를 타고 있는 한국화가다.

새롭게 선보이는 ‘네스카페 수프리모×김현정 작가 아트 텀블러 기획팩’은 네스카페 수프리모 커피믹스(180개입)와 아트 텀블러로 구성됐으며, 마트를 비롯한 전국 주요 할인점과 대형 슈퍼, 온라인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