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산업전(7)-아워홈
외식산업전(7)-아워홈
  • 문윤태 기자
  • 승인 2003.10.07 02: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급식업에 고품격 서비스 접목

단체급식·외식 전문기업 아워홈은 지난 20여 년간 국내 푸드서비스 산업의 발전과 선진화에 큰 몫을 해 온 종합 푸드 서비스 기업으로 전국 450여 개 위탁급식 사업장을 운영하고 있다.

또한 지역별로 위치한 식자재 가공센터, 패스트푸드 가공센터, 외식사업장 등 300여 개 협력업체가 ‘아워홈 위생 마스터’를 통해 위생 사고의 사전 예방을 현실화하고 있다.

이 회사는 이러한 위생 사고 예방의 노력으로 지난 2000년 LG화학 구미점 HACCP 인증을 받은 이후 올 5월에는 울산점 인증 획득과 함께 ISO14001(환경인증)을 획득하는 등 위생관리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특히 경기도 성남에 문을 연 ‘상품검사소’는 각종 식품 및 원재료의 검사 결과 자료를 실시간으로 제공할 수 있는 LIMS(실험실 내 지식경영시스템)을 구축, 전 사업장에 제공함으로써 과학적 위생관리를 체계를 지원하고 있다.

아워홈은 이번 전시회 기간에 이러한 위생 시스템과 함께 ‘고품격 서비스를 제공하는 최상의 기업 이미지’를 소비자들에게 확고히 전달한다는 계획이다. 이를 위해 회사의 전반적인 소개와 함께 식재 사업(식재 및 패스트푸드 공급)상담, 사보텐 프랜차이즈 사업 안내, 컨벤션 및 비즈니스 레스토랑 안내를 준비했으며 브로셔 등 다양한 홍보물과 시식권을 마련했다.

그리고 방문객들의 이해를 돕기 위해 식재와 패스트푸드 사업 브랜드인 ‘행복한 맛남’의 다양한 삼각김밥과 PB(자가 상표) 진열, 정통 일식 돈가스, 사보텐의 대형 돈가스 전시, 고품격 연회장인 ‘아모리스’와 ‘오리옥스’에서의 연회 장면 안내 등 시각적으로 쉽게 다가설 수 있도록 부스를 꾸몄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