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스카페 크레마, 잠실 롯데월드몰에 팝업스토어 오픈
네스카페 크레마, 잠실 롯데월드몰에 팝업스토어 오픈
  • 황서영 기자
  • 승인 2017.09.19 1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스카페 크레마 팝업스토어’ 오픈…제품 시음 및 다양한 이벤트
22일 모델 박보검과 함께 ‘크레마 데이트’ 팬미팅 가져

롯데네슬레코리아는 오는 22일부터 24일까지 사흘 간 서울 송파구 롯데월드몰에서 ‘네스카페 크레마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18일 밝혔다.

롯데네슬레코리아 측은 이번 행사가 프리미엄 스틱원두커피 브랜드 ‘네스카페 크레마’의 고객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기획됐다고 설명했다.

행사장에서는 △네스카페 크레마 무료 샘플링이 진행돼 아메리카노, 인텐소 아메리카노, 카페 라떼, 카라멜향 마키아토 4종을 취향에 따라 선택해서 맛볼 수 있으며, 소비자들이 재미있게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도 운영된다.

△바리스타와 함께하는 크레마 타임 이벤트를 진행해 전문 바리스타가 네스카페 크레마를 활용한 스페셜 커피를 선보이고 시음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캘리그라퍼가 직접 네스카페 글라스 머그잔에 소비자가 원하는 문구를 써주는 △캘리그라피와 함께하는 크레마 존도 마련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행사장에 마련된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어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올리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팝업스토어 오픈 첫 날인 22일에는 네스카페 크레마의 새 모델로 선정된 박보검이 참석해 팬들과 만나는 ‘크레마 데이트’에 나선다. 박보검과 함께하는 ‘크레마 데이트’에서는 네스카페 페이스북 및 G마켓 포토상품평 이벤트를 통해 선발된 당첨자 70명을 대상으로 한 팬사인회와 함께 미니 토크쇼, 크레마 럭키드로우 선물 증정 등이 진행될 예정이다.

롯데네슬레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새 광고 모델 박보검 선정 소식을 널리 알리고, 네스카페 크레마가 지닌 ‘부드러운 크레마 한 층의 차이’를 소비자가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기획됐다”며 “앞으로도 온·오프라인을 활용한 다각도의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네스카페 크레마가 고객들에게 보다 친근한 브랜드로 거듭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