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가 꼽은 ‘모카골드 한 잔이 가장 필요한 순간’ 담아
‘혼자놀기편’ ‘오피스편’으로 구성
‘혼자놀기편’ ‘오피스편’으로 구성
동서식품(대표 이광복)은 따뜻한 커피 한 잔이 잘 어울리는 계절 가을을 맞아 맥심 모카골드 신규 TV광고를 선보였다.
이번 광고는 맥심 모카골드의 새로운 슬로건 ‘당신을 채우는 커피’라는 메인 콘셉트 아래 실제 소비자들이 꼽은 ‘모카골드가 가장 필요한 순간’을 영상으로 담아냈다. 특히 많은 소비자들이 공감한 ‘회사에서’와 ‘혼자만의 시간을 보낼 때’ 두 가지 콘셉트로 ‘오피스편’과 ‘혼자놀기편’ 두 편의 광고를 공개했다.
맥심 모카골드 ‘혼자놀기편’에서는 모델 이나영이 친구들의 약속을 거절하고 모카골드 한 잔과 함께 혼자만의 시간을 보내는 모습을 담았다. 경쾌한 음악 위로 따뜻한 커피 한 잔을 들고 여유를 즐기는 이나영의 모습과 “커피 한 잔을 비운다, 혼자만의 시간을 채운다”는 나레이션이 어우러진 광고는 ‘혼자만의 시간’의 소중함을 그대로 전달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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