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스카페, 글로벌 커피축제 ‘제16회 서울카페쇼’ 참가
네스카페, 글로벌 커피축제 ‘제16회 서울카페쇼’ 참가
  • 황서영 기자
  • 승인 2017.11.07 0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카페쇼서 ‘바리스타 쇼’ ‘네스카페 존’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소통

네스카페는 오는 9일부터 12일까지 서울 강남구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16회 서울카페쇼’에 참가해 △바리스타 쇼 △네스카페 플랜 존 △휠 오브 아로마 존 △네스카페 및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브랜드 존 등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먼저 바리스타 쇼를 통해 네스카페 돌체구스토의 커피 크리에이터이자 세계적인 바리스타인 올라 퍼슨(Ola Persson)이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및 ‘네스카페 크레마’를 활용한 스페셜 커피 레시피를 선보인다. 현장의 관람객들에게는 시음 기회와 함께 레시피 카드가 제공된다.

또한 ‘네스카페 플랜 존’은 네스카페만의 커피 농가 상생 프로그램인 ‘네스카페 플랜’을 전달하기 위해 기획된 공간이다. 네스카페 커피의 생산 공정을 담은 비디오를 VR 안경을 통해 360도 영상으로 시청할 수 있으며, 터치 스크린을 통해 한 잔의 네스카페 커피가 만들어 지기까지의 과정을 재미있게 체험할 수 있다.

‘휠 오브 아로마 존’은 네스카페의 커피 솔루션을 시각 및 후각적으로 쉽게 제안하는 공간으로, 네스카페 커피와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각 제품의 아로마를 시향해 보고 선호하는 아로마와 바디감의 커피를 쉽게 찾을수 있도록 구성됐다.

이 외에도 ‘네스카페 크레마’, ‘수프리모’ 등 분말커피부터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캡슐커피머신까지 네스카페의 다양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네스카페 및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브랜드 존’과 특별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는 샵이 운영된다. 특히 커피 스타일에 맞게 컬러 패널을 교체할 수 있는 네스카페 돌체구스토의 신제품 ‘칼라스’가 처음 공개되며 지난 9월 출시한 ‘루미오’도 전시된다.

네스카페 관계자는 “커피 애호가들의 축제인 서울카페쇼에 참가하게 되어 기쁘다”며 “현장에서 많은 관람객들과 소통하며 커피 한 잔을 통한 ‘리얼 커넥션(Real Connection)’을 추구하는 네스카페의 브랜드 가치를 전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