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광고모델 발탁 및 신규 TV광고 공개
동서식품(대표 이광복)은 달지 않은 커피믹스를 마시고자 하는 소비자를 위해 설탕이 들지 않은 커피믹스 ‘맥심 모카골드 심플라떼’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맥심 모카골드 심플라떼’는 설탕을 빼고 오직 커피와 라떼 크림만으로 만들어 고소함을 강조한 제품이다. 고급 아라비카 커피만을 사용해 커피의 깊고 풍부한 맛을 살리고 신선한 우유의 함량을 높인 라떼 크림이 커피를 부드럽게 감싸주는 것이 특징이라는 것이 회사 측 설명. 가격은 20개입 기준 3810원이다.
이와 함께 동서식품은 ‘맥심 모카골드 심플라떼’ 출시를 맞아 ‘아이유’를 신규 모델로 선정했다.
동서식품 이동희 마케팅 팀장은 “단 맛에 대한 기호가 다양해짐에 따라 달지 않고 고소한 맛의 커피믹스를 선호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모카골드 심플라떼를 출시하게 됐다”며 “동서식품은 앞으로도 소비자 의견을 적극 반영한 신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여 변화하는 소비자들의 입맛을 충족시켜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식품음료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