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 젤리시장 잡아라” 롯데제과 ‘청포도 젤리’
“겨울 젤리시장 잡아라” 롯데제과 ‘청포도 젤리’
  • 김승권 기자
  • 승인 2017.11.16 11: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포도맛 캔디와 쫀득한 젤리의 조화

롯데제과가 겨울철에 한여름의 청포도 맛과 향을 느낄 수 있는 젤리를 출시했다.

롯데제과(대표이사 김용수)는 겨울철 젤리시장의 활성화를 위해 ‘청포도 젤리’를 보였다. 겨울철에 여름 과일에 대한 향수를 느끼는 사람들을 고려한 것이다.

‘청포도 젤리’는 청포도 과즙이 60% 함유돼 청포도의 상큼한 향이 물씬 느껴지는 제품이다. 또 쫀득쫀득한 젤리로 만들어져 색다른 느낌을 전해주기도 한다.

또한 롯데제과 ‘청포도 젤리’는 모양에서도 청포도 알처럼 탱글탱글함을 살렸고 식감도 말랑말랑 부드러워 학생과 직장인들이 함께 즐길 수 있게 했다.

‘청포도 젤리’는 청포도 캔디를 모티브로 한 제품으로 청포도 캔디는 연간 100억원 이상 매출을 올리는 장수 제품이다. 이에 롯데제과는 ‘청포도 젤리’도 캔디 같은 장수 식품으로 성장하길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청포도 젤리’의 가격은 편의점 기준으로 1,500원(50g)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