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누 라떼’ 신규 TVC ‘겨울이야기’편 공개
업그레이드된 ‘카누 라떼’의 더욱 깊고 진해진 맛과 향 강조
업그레이드된 ‘카누 라떼’의 더욱 깊고 진해진 맛과 향 강조
동서식품(대표 이광복)은 인스턴트 원두커피 브랜드 '맥심 카누'의 ‘카누 라떼’ 신규 TV 광고 ‘겨울이야기’ 편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카누 라떼의 이번 TV 광고는 지난 10월 실시한 ‘맥심 6차 리스테이지’를 통해 한층 업그레이드된 카누 라떼의 ‘깊고 진한 맛과 향’에 초점을 맞춰 기획됐으며 이를 겨울에 어울리는 따뜻한 앵글로 담아냈다고.
‘카누 라떼’ 신규 TV광고 공개와 함께 동서식품은 커피 함량을 늘린 신제품 ‘카누 더블샷 라떼’의 출시를 알리는 영상도 온라인 등을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동서식품 김종후 마케팅 매니저는 “더욱 깊고 진한 맛과 향으로 새로워진 ‘카누 라떼’와 함께 따뜻한 겨울을 보내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이번 광고를 기획했다"라며 "소비자들이 카누 라떼의 깊어진 맛과 향을 경험해볼 수 있도록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식품음료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