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은은함에 취하는 ‘참나무통 맑은이슬’ 광고 온에어
하이트진로, 은은함에 취하는 ‘참나무통 맑은이슬’ 광고 온에어
  • 황서영 기자
  • 승인 2017.12.20 09: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케이블 채널 통해 TV 광고 방영…촬영현장 담은 메이킹 필름도 공개 예정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참나무통 맑은이슬’의 첫 번째 TV 광고를 케이블 채널을 통해 20일 밤부터 방영하고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에 나선다고 밝혔다.

하이트진로는 ‘참나무통 맑은이슬’이 가진 목통의 은은하고 부드러운 맛과 향,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전달하기 위해 모델로 배우 김희선을 발탁해 차별화했다. 하이트진로는 이번 ‘은은함에 취하다’ 광고를 통해 ‘준 프리미엄 소주’의 이미지를 각인시키고 인지도를 높인다는 전략이다.

광고는 숙성된 원액이 목통 밖으로 흘러내리는 장면, 원액 방울이 퍼져 스며드는 장면 등을 통해 목통의 은은하고 부드러운 풍미의 특징을 세련되고 고급스럽게 표현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이번 광고는 20일 밤부터 케이블 채널, IPTV 등을 통해 본격 방영될 예정이다. 이 외에도 촬영현장의 모습을 담은 '메이킹 필름' 도 하이트진로 공식 SNS 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오성택 상무는 “참나무통 맑은이슬은 급변하는 요즘 시대에 소비자의 다양한 니즈에 부응하기 위해 출시한 제품으로 광고에서도 기존 소주와의 차별점인 참나무통 숙성원액 함유와 은은한 풍미가 잘 전달될 수 있도록 제작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 접점에서의 다양한 활동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롱런브랜드가 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