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라면 요리왕은 누구?
올 라면 요리왕은 누구?
  • 문윤태 기자
  • 승인 2003.11.03 12: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농심 내달 7일 선발대회

농심이 오는 12월 7일 여의도 63빌딩에서 ‘2003 농심 라면 요리왕 선발대회’를 개최한다.

이 대회는 라면을 사랑하는 소비자들에게 자신만의 독특한 라면 요리 실력을 선보이고 라면에 대한 긍정적인 이미지를 높이기 위해 실시하는 것.

라면에 관심 있는 사람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이번 대회는 인터넷과 우편을 통해 접수받고 있으며 이 중 100명을 엄선해 라면 요리왕을 최종 선발한다. 농심은 특히 이번 대회에서 외국인도 참여시켜 라면의 대내외적 이미지를 한층 높인다는 계획이다.

이에 따라 농심은 지난달 27일부터 이 달 24일까지 참가자를 접수하고 있다. 참가 방법은 신상 명세서와 함께 행사 당일 선보일 라면 요리법을 자세히 적고 사진과 함께 농심 홈페이지(www.nongshim.com) 및 누둘푸들 홈페이지(www.noodlefoodle)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라면 요리왕에 선정된 10명에게는 상금과 함께 42인치 텔레비전, 대형 냉장고, 홈시어터, DVD 플레이어 등이 부상으로 주어진다.

농심은 또한 참가자 전원에게 소정의 기념품을 제공하고 응원 온 사람들의 지루함을 달래기 위해 다양한 레크리에이션을 실시하는 한편 퀴 즈게임 등을 통해 상품을 제공하는 등 다채로운 행사를 벌일 계획이다.

한편 심사 위원은 요리 전문가 등 5명으로 구성될 예정이며 창의성, 실용성, 표현성 등에 중점을 둬 심사할 예정이라고 농심측은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