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 ‘식품기업 원가관리…교육생’ 모집
aT, ‘식품기업 원가관리…교육생’ 모집
  • 이은용 기자
  • 승인 2018.02.08 19: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선착순 모집 다양한 교육 과정 구성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 농식품유통교육원은 내달 8∼9일 교육원에서 진행하는 ‘식품기업 원가관리와 계산실무 과정’ 교육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국내 유일의 식품기업에 특화된 원가관리 교육은 2011년 개설 이래 교육대상의 요구에 맞춰 꾸준히 개선·보완해 온 결과 매 기수 교육생을 모집할 때마다 일찌감치 정원을 초과하는 인기 과정이다.

가공식품의 원가관리는 원재료와 생산 공정의 특성 등으로 인해 일반 공산품과는 다른 점이 많다.

교육원은 식품원가계산의 주요 이슈와 원가 및 원가관리의 개념, 개별원가 계산방법 및 활용, 작업 표준시간 및 임율 시간 산출 방법, 샘플 사례를 통한 개별원가 계산실습, 자사제품 개별원가 계산 실습 등 식품기업에 적합한 내용으로 교육 과정을 구성했다.

교육대상은 식품제조·가공·유통업체 및 농어업 법인 임직원, 재무관리 업무 담당자 등으로 재직근로자에 한하며, 선착순 모집 마감한다.

이번 교육은 오는 7월, 10월에 2회 더 실시될 예정으로 이번 기수에 참여가 어려울 경우 다음 기수에 참여가 가능하다.

교육비는 무료로 고용보험을 납부하는 재직근로자라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교육원 홈페이지(edu.at.or.kr)와 교육운영부(031-400-3527)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