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일레븐, 도시락의 정석 3탄 ‘모듬까스편’
세븐일레븐, 도시락의 정석 3탄 ‘모듬까스편’
  • 황서영 기자
  • 승인 2018.05.28 10: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기 튀김 반찬 한데 모은 모듬까스
 

세븐일레븐은 지난 2월 인기 반찬으로 도시락을 구성해 도시락 메뉴의 정석을 보여주는 ‘도시락의 정석’ 시리즈를 선보인데 이어 오는 29일 ‘도시락의 정석 모듬까스편(4500원)’을 추가로 출시하며 라인업 강화에 나선다.

‘도시락의 정석 모듬까스편’은 멘치카츠(돼지고기와 야채를 곱게 다져 튀겨낸 일본식 요리)를 메인으로 갈릭치킨 가라아게, 치킨링 등 인기 튀김메뉴를 푸짐하게 담은 상품이다. 부반찬으로는 튀김의 느끼한 맛을 잡아 줄 수 있는 포테이토 콘샐러드, 피클, 산고추 절임, 볶음김치 등을 함께 담아 든든한 한 끼를 구성했다.

세븐일레븐은 ‘도시락의 정석 모듬까스편’ 출시를 기념해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오는 6월 1일부터 8일까지 ‘자일리톨워터 340㎖’를 무료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한편 세븐일레븐에 따르면 지난해 도시락 매출은 전년대비 34.7% 증가한데 이어 올해 1분기에도 24.1% 증가하는 등 지속적인 상승세를 기록하고 있다.

박대성 세븐일레븐 도시락 담당 CMD(선임상품기획자)는 “최근 도시락이 컵라면 매출을 넘어서고 편의점 대표 먹거리에 등극하면서 다양한 도시락 상품들이 출시되고 있다”며 “도시락의 정석 시리즈는 누구나 좋아하는 메뉴를 중심으로 구성된 만큼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을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