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일품진로1924’ 가정채널 판매 개시
하이트진로, ‘일품진로1924’ 가정채널 판매 개시
  • 황서영 기자
  • 승인 2018.07.25 09: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미엄 소주 가정채널 판매 비중 증가세…소비자 접점 확대
7월 말부터 전국 대형마트, 편의점 등에 공급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가 지난 6월 출시한 '일품진로 1924'를 가정채널에서도 판매한다.

대형마트를 시작으로 8월에는 편의점에서도 판매될 예정이다. 프리미엄 소주에 대한 수요가 높은 오피스 상권, 업소를 우선으로 빠르게 진입한 후 출시 한 달 만에 가정채널 판매도 시작하게 됐다.

하이트진로는 최근 프리미엄 소주의 가정채널 판매 비중이 증가하고 있는 만큼 가정채널에서도 공격적으로 진행한다는 계획이다.

실제로 증류식 소주의 가정채널 시장은 최근 3년간(15~17년) 약 90% 성장세를 보인 것으로 나타났다. 

단품 외에도 명절 선물세트 등 다양한 구성으로 브랜드 선호도를 높일 예정이다. 또 세분화되고 있는 소비자 니즈를 반영, 연내 고연산 제품 출시를 통해 시장을 형성하고 성장을 이끌어간다는 전략이다.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오성택 상무는 “가정채널 판매는 일품진로 1924 구매에 대한 소비자 접근성을 높이게 돼 프리미엄 소주를 집에서도 쉽고,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점점 다양화되고 세분화되는 소비자 요구와 시장 변화에 민첩하게 대응하며 국내는 물론 해외시장에서도 프리미엄 증류식 소주의 위상을 높일 수 있도록 판로를 확대해 나가겠다” 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