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결건조 커피 사용 원두 고유 맛·향 살려
파랑·분홍 감각적 디자인 눈길
파랑·분홍 감각적 디자인 눈길
대상이 커피믹스 시장에 본격 진출했다. 가성비를 내세운 온라인 전용 브랜드 집으로ON을 통해 ‘My Office Coffee(마이 오피스 커피)’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My Office Coffee’는 ‘사무실에서 부담 없이 즐기는 가성비 좋은 달달한 커피’를 콘셉트로 한다. 동결건조(FD) 커피를 사용해 원두 고유의 맛과 향을 살렸으며, 텁텁하지 않으면서 깔끔한 뒷맛이 특징이다.
사무실 수요를 타깃으로 한 만큼 패키지도 파스텔 톤 파란색과 분홍색의 감각적인 색감이 조화를 이뤘다. 가격은 100개입 9900원, 160개입 1만5800원.
대상 관계자는 “꾸준한 커피믹스 수요층을 감안해 가성비 높은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가격 경쟁력뿐만 아니라 시선을 모으는 패키지 디자인으로 선물용으로도 좋을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식품음료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