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28~12/1]최신 유행 디저트·베이커리 모은 ‘2018 서울디저트쇼/베이커리페어’
[11/28~12/1]최신 유행 디저트·베이커리 모은 ‘2018 서울디저트쇼/베이커리페어’
  • 황서영 기자
  • 승인 2018.11.14 1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동 코엑스 D, C홀서…총 393개사 830개 부스 참여
다양한 디저트와 베이커리를 맛 볼 수 있는 전시관 구성

최신 유행 디저트와 베이커리를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디저트·베이커리 전문 전시회 ‘2018 서울디저트쇼’와 ‘베이커리페어’가 오는 28일부터 12월 1일까지 4일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 D, C홀에서 개최된다.

올해는 총 393개 사의 830여 개 부스가 참여해 ‘잘먹고 잘사는 꿀잼쇼!’를 주제로 소확행 트렌드와 함께 높은 인기를 끌고 있는 프리미엄 수제 디저트와 베이커리를 비롯해 음료/주류, 전문기기/설비 등을 다룰 예정이다.

주요 전시관으로는 △프리미엄 디저트 컬렉션 △수제디저트 컬렉션 △코리안 디저트 테이블 △띵굴시장 △The Lounge of Craft Beer 등이 마련됐다.

△‘프리미엄 디저트 컬렉션’에서는 현재의 만족과 행복에 아낌없이 투자하는 소비 트렌드에 맞춰 재료부터 포장까지 특별한 고급 디저트를 선보인다. △‘수제디저트 컬렉션’에서는 엄선된 공방에서 제작된 색다른 수제 디저트들이 준비돼 집에서도 고급스럽고 여유로운 홈카페를 즐길 수 있다.

올해 처음으로 선보이는 △‘코리안 디저트 테이블(Korean Dessert Table)’에서는 떡, 한과 등 한국 전통 디저트를 새롭게 재해석, 트렌디한 매력을 더한 제품들을 선보인다. 또한 △‘동네빵집 페스티벌’에서는 우수한 국내 제과기능장이 추천하는 베이커리 제품을 현장에서 직접 맛보고 구매할 수 있으며, △유명 파티시에의 베이킹 시연을 통해 전문가의 노하우를 배울 수 있는 원데이 베이킹 클래스 ‘Sweet On-Air(스윗온에어)’도 사전 신청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주부들 사이에서 높은 인기를 끌고 있는 대형 플리마켓 ‘띵굴시장’에서는 다양하고 색다른 홈리빙 아이템들을 만나볼 수 있으며, △‘The Lounge of Craft Beer(수제맥주관)’에서는 국내 유명 브루어리에서 생산된 수제 맥주를 즐길 수 있다.

또한 ‘2018 베이커리페어 경연대회’ ‘제3회 코리아 마스터 베이커팀 챔피언십’ 등 다채로운 제과제빵 경연대회를 비롯해 음식 관련 핸드메이드 작품과 일러스트를 전시하는 ‘미지 핸드메이드페어’ ‘푸드 일러스트페어’ 등이 열려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