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아트토이 아티스트와 협업 ‘참이슬 더니’ 출시
하이트진로, 아트토이 아티스트와 협업 ‘참이슬 더니’ 출시
  • 황서영 기자
  • 승인 2018.12.12 09: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캣원과 협업…키드로봇 ‘더니(DUNNY)’ 시리즈 활용
13일부터 온-오프라인 매장 통해 국내 100개 한정 판매 예정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미국 아트토이 브랜드 키드로봇과 손잡고 더니 시리즈를 활용한 '참이슬 더니'를 제작, 국내 한정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번 아트토이 제작은 새로운 시도를 통해 다양한 세대와 다채로운 방식으로 공감하며 브랜드 선호도를 강화한다는 전략이라고 하이트진로 측은 밝혔다. 이 밖에도 하이트진로는 현대백화점과 의류브랜드 컬래버레이션, 아웃도어 업체 헬리녹스와의 협업 등 참이슬만의 독보적인 브랜드 구축을 위해 다양한 업계와 협력하며 활발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 중이다.

아트토이는 기존의 장난감에 아티스트나 디자이너의 그림을 입히거나 디자인 일부를 변형한 장난감으로, 국내 시장 규모가 1조원을 넘어서며 해마다 20~30% 성장하고 있다.

이번 ‘참이슬 더니’ 작업에는 세계적인 아트토이 아티스트 스캣원이 참여해 더니 시리즈 모형에 참이슬 브랜드를 새롭게 디자인해 완성했다. 참이슬 더니는 전 세계적으로 1000개만 제작해 국내에는 오는 13일부터 100개 한정 판매한다. 전국 킨키로봇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판매하며, 가격은 9만8000원이다.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오성택 상무는 “하이트진로는 올해 다양한 소비자 접점에서의 활동을 통해 참이슬만의 브랜드 가치를 전달해왔다”며 “앞으로도 국내 소주 시장을 선도하는 브랜드로서 항상 새로운 시도와 다양한 활동으로 소비자에게 신선하게 다가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