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르노리카 코리아 ‘더 스무스 바이 임페리얼’ 스타브랜드 대상 수상
페르노리카 코리아 ‘더 스무스 바이 임페리얼’ 스타브랜드 대상 수상
  • 황서영 기자
  • 승인 2018.12.14 09: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도주 시장의 질적 성장에 기여한 공로 인정
“저도주 시장에서 저변을 확대 노력할 것”

페르노리카 코리아의 ‘더 스무스 바이 임페리얼’이 ‘2018 스타브랜드 대상’ 내 저도위스키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2018 스타브랜드 대상’은 산업통상자원부와 과학기술정보통신부, 농림축산식품부 등이 후원하는 수상으로, 사전조사, 소비자 설문조사, 심사위원단 심사·평가 등을 거쳐 대한민국의 각 분야를 대표하는 스타브랜드를 선정한다.

‘더 스무스 바이 임페리얼’은 무연산 블렌디드 위스키 저도주(이하 무연산 저도주)가 위주였던 국내 저도주 시장 내에 압도적인 제품력과 차별화된 브랜드 콘셉트, 파격적인 가격 정책 등을 내세워 시장을 업그레이드했다는 공로를 인정받아 이번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고.

페르노리카 코리아의 임페리얼 마케팅팀 김경연 이사는 “‘더 스무스 바이 임페리얼’이 올해 스타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게 된 것은 무연산 저도주가 대부분이던 국내 저도주 시장에서 명확한 연산과 압도적인 품질의 퓨어 몰트를 내세워 시장 업그레이드에 성공, 소비자가 동일한 가격에 고급 몰트 저도주의 부드러운 풍미를 경험할 수 있도록 이끌었다는 점에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 최초의 희소한 고연산 퓨어 몰트 저도주인 ‘더 스무스 바이 임페리얼’을 통해 격이 다른 고급스러운 풍미과 부드러움을 선사하며, 국내 몰트 위스키 애호가와 저도주 소비자들의 높은 안목과 취향을 만족시켜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