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육류수출협회, ‘아메리칸미트스토리’ 리뉴얼 론칭 이벤트 열어
미국육류수출협회, ‘아메리칸미트스토리’ 리뉴얼 론칭 이벤트 열어
  • 황서영 기자
  • 승인 2018.12.19 1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존 ‘비프 스토리’와 ‘포크 스토리’ 사이트 통합 리뉴얼
17일부터 23일까지, 회원가입시 이벤트 응모…에어프라이어 등 증정

미국육류수출협회가 17일부터 23일까지 ‘아메리칸미트스토리(American meat story)’ 홈페이지 리뉴얼 런칭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메리칸미트스토리’는 국내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미국산 소고기와 돼지고기, 돼지고기 가공육 등 미국산 육류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는 사이트다.

소비자들이 보다 편리하게 미국산 육류 정보를 알아볼 수 있도록 기존에 비프 스토리와 포크 스토리로 나누어져 있던 사이트를 통합 리뉴얼 해 아메리칸미트스토리로 새롭게 론칭했다고.

사이트 리뉴얼 및 런칭을 기념해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아메리칸미트스토리(www.americanmeat.co.kr)에 회원 가입하면 자동 응모된다.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등 기존 소셜 계정을 통해 간편하게 가입할 수 있다.

이벤트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필립스 에어프라이어(10명), 고기 레시피북(20명), USB 손난로와 담요, 쿠션으로 구성된 난방용품 세트(30명), 냄비받침과 키친타이머, 앞치마로 구성된 주방용품 세트(50명)를 증정한다.

한편 미국육류수출협회는 새롭게 단장된 아메리칸미트스토리를 통해 소비자들이 쉽게 고기 요리를 즐길 수 있도록 고기 부위별, 조리 방법, 요리 종류에 따라 다양한 고기 레시피, 유명 셰프, 요리 연구가 등 전문가들과 함께 진행하는 쿠킹클래스와 다양한 이벤트 등 소비자들을 위한 유용한 정보를 선별하여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