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샘물, 소비자 의견 반영한 ‘풀무원샘물 by Nature’ 새 라벨 공개
풀무원샘물, 소비자 의견 반영한 ‘풀무원샘물 by Nature’ 새 라벨 공개
  • 황서영 기자
  • 승인 2018.12.21 1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비자 참여형 이벤트를 통해 당선된 재치 있는 문구 적용

풀무원샘물(대표 조현근)이 ‘풀무원샘물 by Nature’ 라벨에 ‘물’에 대한 소비자들의 참신한 카피를 새 라벨에 적용해 제품을 리뉴얼 출시했다.

풀무원샘물은 수분 섭취의 중요성을 알리고 소비자들과의 양방향 소통을 확대하기 위해 ‘풀무원샘물 by Nature’ 제품 라벨을 활용한 마케팅을 적극적으로 펼치고 있다. 지난 9월에는 풀무원샘물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한 줄 백일장 水詩(수시)모집’ 이벤트를 진행하고 물에 대한 문구를 공모했으며, 총 8000명이 참가하는 등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최종 선발된 작품은 직장인을 응원하는 마음을 담은 ‘야근은 밀물, 월급은 썰물, 이 물은 샘물’과 지하 천연암반수의 뛰어난 품질과 특징을 잘 표현한 ‘난 네가 속물이어도 괜찮아’와 ‘요 물, 아주 요물일세?’ 총 세 가지이다.

풀무원샘물은 해당 문구를 라벨에 적용한 ‘풀무원샘물 by Nature’ 500ml 및 2L 에디션을 새롭게 출시했으며, 편의점, 대형마트 및 슈퍼마켓 등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풀무원샘물 관계자는 “수분 섭취는 모든 이들의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위한 필수 요소인 만큼, 더욱 많은 사람들에게 쉽고 재미있게 수분 섭취의 필요성을 전하고자 다양한 참여형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며 “특히 올해는 풀무원샘물 페이스북 페이지를 오픈해 소비자와의 소통을 확대하고, ‘한 줄 백일장 水詩(수시)모집’과 ‘풀샘의 작심20 캠페인’ 등의 이벤트를 진행하며 소비자의 공감을 크게 이끌어 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