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꿈·아름다운 크리스마스’
‘아름다운 꿈·아름다운 크리스마스’
  • 이지현 기자
  • 승인 2003.12.24 1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태제과(대표 차석용)는 지난 12월 23일 아름다운 재단과 함께 양재동 교육문화회관에서 ‘아름다운 꿈 이루기’ 행사를 열고 어린이들에게 크리스마스 파티와 뮤지컬 공연 관람을 선물했다.

이날 행사에 초대된 아동들은 평소 크리스마스나 겨울방학이 되어도 즐거운 문화 경험을 할 수 없는 저소득층 자녀들로 이번 기회를 통해 특별한 파티와 문화 공연을 관람하고 싶다는 소원이 이뤄지게 됐다.

점심식사 후 산타 삐에로의 마술쇼를 관람한 어린이들은 이어 ‘싱 얼롱 산타(Sing along santa)’ 뮤지컬을 관람했다.

2002년 1월부터 매월 한 가지씩 어린이들의 소원을 이루어준 ‘아름다운 꿈 이루기´ 행사는 해태제과와 아름다운 재단이 공동으로 진행하고 있는 캠페인으로 올 한 해 동안 다양한 사연들이 접수됐으며 한 부모 가정(해체가정) 아동들을 위한 제주도 가족 여행, 저소득층 청소년을 위한 새 교복 지원, 낙도 대안학교 청소년을 위한 시청각 기자재 지원 등의 다양한 소원이 이뤄졌다.

아름다운재단의 임진희 간사는 “아름다운 꿈 이루기 캠페인은 어려운 환경의 아이들에게 단순한 재정적 지원 보다는 그들의 순수한 꿈과 소원을 함께 이루어줌으로써 아이들이 삶에 대한 희망과 용기를 갖도록 한다"라며 캠페인의 기본 취지를 전했다.

이병권 해태제과 기업홍보부장은 “앞으로도 아름다운 꿈 이루기를 통해 소외된 사람들을 위한 사회 활동을 지속할 계획이다"라며 “직원들과도 동감할 수 있는 다양한 봉사 활동을 기획할 것" 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