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기식업계, '삼한 사미' 면역력 강화 위한 이벤트 봇물
건기식업계, '삼한 사미' 면역력 강화 위한 이벤트 봇물
  • 강민 기자
  • 승인 2019.03.14 16: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일교차가 심한 환절기에 사상 유래 없는 미세먼지 등 현대인들의 건강에 적신호가 켜졌다. 전문가들은 이 시기 호흡기 질환에 대한 저항력을 기르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입을 모으고 있다. 이에 업계에서도 면역력 강화 등 봄철 건강관리를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KGC인삼공사는 환절기 건강 관리를 위해 ‘홍삼톤 청(淸)’ 구매 시 ‘홍삼캔디 후(160g)’를 추가 증정하는 ‘홍삼톤 청’ 프로모션을 15일부터 4월 14일까지 개최한다. ‘정관장 홍삼톤 청(淸)’은 6년근 홍삼농축액을 주원료로 도꼬마리, 맥문동, 유백피 등 식물혼합농축액에 대추, 도라지, 배, 생강 등 부원료를 첨가했다. 또 하루 한 포로 홍삼 1일 권장량을 충족하며, 허브추출물이 함유됐다.

한독은 ‘삼한사미’ 이벤트를 진행한다. 삼한사미는 ‘3일은 추위, 4일은 미세먼지가 기승을 부린다’는 요즘 날씨를 비유하는 신조어다. 한독은 이달 22일까지 자사 건강기능식품을 3만 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미세먼지를 막아주는 KF94 마스크를 증정한다. 이벤트 대상 상품은 면역력 증진, 혈행 건강, 눈 건강, 장 건강에 도움을 주는 제품 등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다.

천호엔케어는 자사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봄철보양으로 기력UP! 생기UP!' 할인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봄철 보양 이벤트에서는 차가버섯 프리미엄 4박스 이상 구매 시 20% 할인과 쿠폰 추가할인을 진행한다. 또 우먼스 데이 이벤트에서는 우먼솔루션 스틱을 최대 30% 할인하고 쿠폰 추가 할인을 실시하고 있다. 이너뷰티템 이벤트에서는 칼로리 아웃 제품을 최대 15% 할인하고 추가로 쿠폰 할인을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