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후디스 ‘산양유아식’ 대표 산양분유 브랜드로 자리매김
일동후디스 ‘산양유아식’ 대표 산양분유 브랜드로 자리매김
  • 황서영 기자
  • 승인 2019.03.22 10: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9 한국의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 대상’ 8년 연속 수상

일동후디스(대표 이금기)의 ‘후디스 산양유아식’이 ‘제9회 한국의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 대상’ 유아식 부문에서 8년 연속 수상해 대한민국 대표 산양분유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일동후디스 심원용 상무이사(오른쪽)가 ‘2019 한국의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후 사진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일동후디스)
△일동후디스 심원용 상무이사(오른쪽)가 ‘2019 한국의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후 사진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일동후디스)

‘한국의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 대상’은 신뢰도, 호감도, 만족도, 사용후기 등 7개의 항목에 대해 소비자 직접 투표와 외부 심사위원의 엄격하고 공정한 심사를 거쳐 선정된다.

‘후디스 산양유아식’은 국내 산양분유 시장에서 약 80%라는 독보적인 수치를 기록하고 있다. 뉴질랜드 청정자연 속에서 항생제, 성장호르몬, 스트레스 없이 키운 건강한 산양의 원유를 착유 후 24시간 내 원라인(one-line) 공법으로 바로 만들어 더욱 신선하고 깨끗한 것이 큰 특징이라고.

또한 소화가 잘되는 100% 산양유 단백질과 지방은 물론 모유와 같은 유즙분비방식으로 CLA, IGF, TPA-CPP, 뉴클레오타이드, 스핑고마이에엘린, 사이알릴올리고당 등 면역, 성장, 두뇌, 정장 등 다양한 생리활성성분이 자연 함유돼 산양 원유의 영양 가치를 그대로 담아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소비자가 직접 뽑아주셔서 수상하게 된 만큼 감사한 마음과 동시에 더 제대로 제품을 만들어야겠다는 책임감을 느낀다”며 “끊임없는 제품 개발을 통해 분유뿐만 아니라 어린이와 성인 등 전 연령을 아우를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